내가 본 우리시대의 몸짱…

지금 현재 가장 대중적인 몸짱은 권상우가 아닐까 한다.
내가 학교 다닐때는 한국 문화를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아 연예계를 잘 따르지 못했다.  (물론 은어 속어… 일단 한국의 변화를 전혀 관찰하지 못했던 암흑기가 한 5년 정도 있었다).
그래서 그를 처음 본건 내가 대학원 다닐때 동생집에 잠깐 놀러왔었는데 그때 동생이 “일단 뛰어” 라는 비됴를 빌려놨더라구… 그때 그를 처음 봤다.  어쩌다 지금은 “미남”탈렌트가 되어버린 (솔직히 권상우는 미남이라는 수식어는 잘 안어울릴꺼 같다.  어쩌면 평범하게 생긴 마스크가 아닐까? ) 그의 첫인상은… “캬… 저넘 완죤 양아치네… 근데 운동 장난아니게 했는데…”였다.  그의 Abs는…. 정말…  음… 머랄까… 섹시 그 차체였다.
난 그가 나오는 드라마는 별로 보지 못했다.  얼마전 천국의 계단에 나왔을때 첫회를 보고는 사실 더이상 보지 못했다.  내눈에는 너무나 현실성없고 말도 안되는 플럿 라인이 사람을 짜증나게 하는 거였다.  그리고 그의 배역은 내가 보기엔 너무나 안어울렸다.  일단 그의 귀여운 (?) 부정확한 발음…(소위 혀가 짧은듯한 소리…) 그의 저음이지 않은 목소리…  하여튼 귀공자틱한 권상우는 안어울렸다.  (난 그가 나온 “동갑내기 과외하기”는 한 5번 봤다).
그후로 한 3주후… 우연치않게 지금은 꽤 된 드라마 “지금은 연애중” 을 보게 되었지. 권상우는 나랑 동갑인데 나보다 어린 (물론 결혼해서 아줌마가 된) 채림 동생으로 나오더군… 그역이 그에게 너무나 잘 어울렸다.  물론 그가 항상 그런 역만 해야한다는 건 아니고.. 그냥 내 의견은… 그는 그런역이 훨씬 잘어울린다… 머 그정도….
어쨌든… 내가 권상우를 좋아하는 이유는 자기 관리를 잘 한다는 것… 물론 여기서 내가 말하는 것은 정말 작은 한 부분일지도 모르고… 뉴스나 미디아에서 외곡되게 보도된걸수도 있고… 어쨌든… 그는 내가 알기로 몸에대한 관리는 철저하다 들었다.  운동 열씸히 하고 술담배 안하고… 그래서 저런 abs이 나오나보다.
여기서 내가 또 보태고 싶은 포인트… 내가 권상우를 좋아하는 것은… 그의 지금의 몸짱됨이 타고난게 아니라 그가 일한 대가이기때문이다.  키크고 팔다리 긴 그래서 보기 좋은 사람들… 그들은 그렇게 타고났다.  그런 사람들은 일반인들이 아무리 노력해도 그렇게 안된다.  하지만 권상우는 그렇게 키나 몸이 크지도 않고 그렇게 눈에 뛰게 잘생기지도 않았다.  물론 그래서 대중이 그를 더 좋아하는 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의 배와 가슴은… 왠만큼 운동하지 않고는 그렇게 될수 없다는걸 안다…)
거의 권상우 예찬론이 되어버렸군…
오늘의 final thought은… 모두들 자기자신에 strict한 자기관리를 잘하는 사람이 되어야 하겠다..다…
쿨짹

MoonRiver 어째 조회수가 1000번이 넘어가는데 덧글이 하나도 없군요. 이건 뭔가 음모가…-_-a;; 2004.06.25 11:33수정| 삭제| 덧플

  • 쿨짹
    헉.. 먼 음모가? ㅡㅡ;; 저도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혹시 조작을 의심하는게 아니신지.. ㅡㅡ;;  그거 함해보게 갈쳐주세요 ㅋㅋㅋ 2004.06.25 16:16 수정 | 삭제
     

[120120 – 지금은 권상우에 대해 이렇게 생각 안하는데.. ㅡㅡ;; 요즘엔 몸 좋은 애들이 너무 많아서..]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