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 김제동과 선보다…

어렸을 때부터 난 이상한 꿈 (소위 개꿈이라 하지…)을 많이 꿔왔다.

앞으로 종종 기회가 될때마다 블로그에 기록을 남겨둘까 한다…
재미있기도 하고… 참… 내 정신 세계가 의심스러워지는 꿈들… 어떻게 해석해야 할 지 모를 꿈들을 기록해놓으면 언젠가 우연히 현인이 나타나 그럴듯한 해석을 달아주길 바라며…

————————————–
어느 작은 마을이었다.
좀 휴양지 같은 그런 분위기…
동네에는 먼가 이상한 분위기가 감돌았지… 꼭 무슨 중대사를 결정해야하는 마을회의가 진행되는 듯.. 그런 분위기…

집에 혼자 있는 나는 부모님께서 오시길 기다리는 듯 했다.
초조하게 얼마가 지난후… 어머니께서 회의에서 돌아오시고는… 나에게… 너 선을 봐야겠다.. 하시더군… 동네에 있는 한 아파트 단지 한 아파트에 외계에서 온 에일리언이 살고있었는데 그 외계인을 폭파시킬 suicide bomber를 뽑으려는 회의에서 돌아오신 어머니… 회의 결과 딸린 가족이 없는 성인들 중에 한명을 로터리로 뽑아 폭탄을 달고 외계인의 집에 몰래 보내려는 머 그런 계획이었던 것 같았다. 그래서 급하게 시집을 보내려 선을 봐야겠다는 머 그런거였다.

선자리에 나가보니… 김제동씨가 앉아있었다. 꿈속에서도 김제동씨는 유명한 연예인이었던 것 같다… 왜냐면 나는 그를 알아보았는데 그는 날 몰랐거든… 어쨌든… 김제동씨는 나를 탐탁치 않게 여겼다… (왜 그랬을까.. 나 꽤 괜챦은 사람인데 말이지 ㅡㅡ;;) 찾집에서 만났는데 날 보고 한두마디 하더니 그냥 막 나가려고 하시던 김제동씨 발목을 잡고 난 그에게 마구 빌었다… “전화 번호 가르쳐 드릴테니 저에게 한번만 기회를 주세요..” “결혼은 안해도 그냥 아는 오빠 동생으로 지내는건 어때요??” 참… 왠 꿈이… 그렇다냐.. 찝찝하게시리 ㅡㅡ 내가 어디가 딸린다고 그리 빌어야 했는지… 하핫.. 꿈에서도 에일리언 퇴치를 위해 죽고 싶지는 않았나보다….

평소에 김제동씨의 언변을 즐기기는 하지만… 별로 흑심을 품고있지는 않았는데 ㅡㅡ;; 꿈에 나오다니.. 그것도 내 선 상대로.. ㅋㅋㅋ 외계인 상황때문에 좀 스트레스 받았는데… 김제동씨한데 차여서 더 스트레쓰 싸이는 꿈이었다…

쿨짹…

  • 어샤또 궁굼하네여…건축업하는 나이29세의 아가씨? 꿈은 현실과 반대라는데…어쩌면 김제동씨를 찰 기회가 생길지 누가 알겠슈? 건투를 비요…(^ε^) 화이링!!! 2004.05.20 00:01수정| 삭제| 덧플
  • 쿨짹
    하하… 그럴까요?  제가 태평양 건너에 살아서 좀 힘들꺼 같은데 ^^ 김제동씨.. 한번 만나뵙고는 십네여… ㅋㅋㅋ 2004.05.20 00:32 수정 | 삭제
  • gma…

    혹시 딱히 맘에 드는 남자는 없고… 누가 등 떠밀어서 괜찮은 남자와 결혼시켜 주면 좋겠다는 생각은 안해보셨나요? ( ^^;; ) 그리고 승부욕이 좀 있으신분 같네요… 좋은분 만나서 행복하실겁니다… ㅎㅎ 2004.05.20 02:00수정| 삭제| 덧플

     

     

    • 쿨짹
      제가 승부욕은 좀 있슴당 ^^;; 잘 아시네여.  딱히 맘에 드는 남자도 없구요…  등떠밀려서 결혼하고싶은 생각은 별로 없구요.. 누가 등떠밀어서 괜챦은 남자 소개시켜주면 만나볼 의향은 있슴당 ^^v 2004.05.20 02:31 수정 | 삭제

     

  • LUCY

    내용은 잘 모르겠지만.. 꿈속에서 연예인을 본다는 건 좋은 일이 있을 일이라던데요 평소에 김제동을 싫어하는 편은 아니였죠?  2004.05.20 06:28수정| 삭제| 덧플

     

     

    • 쿨짹
      그래요?  ㅋㅋ 좋은일이 있을라나 보네… 난 요즘 신화의 앤디군이 좋던데… 그런 사람을 만날라나?  *^^* 2004.05.20 06:55 수정 | 삭제

     

    • 쿨짹
      아 그리고 김제동씨도 평소에 아주 좋아해요 ^^ 2004.05.20 06:56 수정 | 삭제

     

  • <!– –> 쿨짹

    에구구.. 이글 조회수가 장난이 아닌데 ㅡㅡ;;  왜 옆에 Joins Zone에는 가장 키 워드인 [꿈에]가 안나왔을까… 혹시 실망하신분들.. 죄송함당…  (–) (__) (–) 꾸우뻑… 2004.05.20 07:39수정| 삭제| 덧플

     

  • 에이~~~~~~~~~ 개꿈맞구만.. 2004.05.20 12:55수정| 삭제| 덧플

     

     

     

  • 날나리 헤픈놈

       개꿈 아닌듯, 심리상태 표출인듯. 2004.09.03 02:40수정| 삭제| 덧플

     

     

    • 쿨짹
      ㅡㅡ;; 그럴지도 모르죠… 김제동하구 어떻게 해야 선을보지? ^^aaa 2004.09.03 03:54 수정 | 삭제

[120120 – 한때는 김제동을 좋아했었다 ㅡㅡ;;]

Tagged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