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 애인구함

자주 이런 소리를 듣는다.

“Kooljaek, how come you don’t have a boyfriend?”
“야, 넌 연애 안하냐??”
“누나, 빨리 연애해야 시집가지…”

참 이상하다..
난 아직까지 시집을 가야한다는 그 urgency (아, 위급함이면 맞겠구나..) 위급함을 못느끼는데..
물론 영어로 묻는 사람들은 내가 아직 결혼하기엔 어리다 (ㅋㅋㅋ 그래서 난 이사람들을 좋아한다)라고 생각한다…

물론 나같은 사람들이 많겠지만..
특히 요즘 같은때는… 경기뿐만아니라 남자도 불경기 인거 같다. ㅡㅡ;;
(아마도 쏠로인 남자분들 중 나와는 반대로 여자 불경기라 느끼는 분들도 있겠지…)
가끔 취향이 특이해 나좋다는 남자는 내가 싫고… (물론 그런 사람들도 내가 나이가 들면서 학교를 오래 다니면서 취직을 하면서 좀 줄었다… 쩝..)
특히 요즘은 주위에 저사람이랑 연애하고 싶다는 사람도.. 하나도 … 어찌 그리 하나도 없을 수가.. 주위에 깔린게 남자긴 하다… (친구들, 친한 동생들한테 제발 여자좀 사귀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 역시 여기가 물이 안좋은건지… 우물이 너무 작은건지… 내가 물에 아직 못 다다른 건지 알수 없음이다.

사실 난.. 내가 어떤사람인지… 그것도 헷갈리는 사람이니까..
이 기회에 한번 정리 해 봐야겠다.

—————————————————————————–
자기소개

성명: 쿨짹

생년: 1976 용띠 사자자리

혈액형: B형 (전가족이 삐형임. 화목한 가정을 위해 5년이상 네식구 사이에 세집살림 했었음 – 현재 두집살림하고 있음)

가족: 어무이 아버지 팔뚝 굵은 남동생

직업: 전문직

학력: 지나치게 학교 다녔음 (하지만 나보다 더 많이 다닌 사람들도 많이 봤음)

내가 나를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괜챦은 사람

나의 장점:

꽤 (?) 착하다.

착한사람한텐 더 착하다 ㅡㅡ;;

나의 단점

못된사람한텐 덜 착하다. (아주 못된 사람한텐 못되게 군다 ㅡㅡ;; 그럼 안착한건가?) 어거지 쓰는 사람한테 땡깡으로 보답한다.

장점

사람을 좋아한다.

단점

사람을 고르는 편이다. 싸가지 없고 위아래 없고… 다른사람 전혀 배려할줄 모르고… 잘난척한다거나 공주 왕자병걸린 사람들 전혀 안좋아한다.

더 큰 문제는… 그런 사람들에게 “나 너 싫어”라고 확실하게 내 의사 표현을 한다.

나의 장점

똑똑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

단점

지나치게 똑똑하게 생겼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 (곧 인물은 덜되니 ㅡㅡ;; 음…)
모자라는 부분이 많다. (나는 이런 부분들이 날 더 인간적으로 만드는 거라고 굳게 믿고있다)

장점

한국말 영어… 꽤 한다. (의사소통 100%위해선 둘다써야한다)

단점

한글이나 영어나 맞춤법 문법은 엉망이다.

장점
요리는 꽤 한다.

단점
청소하기 다림질하기 무지무지 싫어한다

장점
부지런히 돌아다닌다 (?)

단점
집안일에 있어는 지나치게 게으를 수 있다 ㅡㅡ;;

그 외에도 많이 있다.

—————————————

내가 찾는 남자

연령대 – 내 나이 플러스 마이너스 5는 커버할수 있다. ㅋㅋㅋ 근데 영계들이 연상녀를 좋아하나? ^^v

내가 좋아하는 스탈의 남자와 싫어하는 스탈의 남자는 정말 습자지 한장의 차이인거 같다.

자기주장이 뚜렸한 남자 –> 독선적인 남자는 질색이다.

착한남자 –> 너무 무른 남자는 질색이다.
남을 배려할 줄 아는 남자 –> 모든 여자를 배려하는 남자는 좀 힘들다.
스타일리시 한남자 –> 그렇다고 능력도 안대는데 명품으로 둘르는 남자 힘들다 (능력이 되도 과소비는.. 좀 싫어한다)
경제관이 있는 사람 –> 그렇다고 자린고비는 싫다. 쓸때 쓰고 아낄때 아끼고…
친구를 좋아하는 사람 –> 그래도 나 제쳐두고 맨날 친구들과 술마시고 어울리는 남자는 질색이다.
술자리를 즐기는 사람–>술자리를 생활화 하는 사람은 좀 문제가 있다

그외로…
생긴거 안따진다면 거짓말이다. 따진다.
물론 장동건씨같은 조각같은 외모를 바라는 건 절때 아니다. (다행이도 조각같은 외모는 내 스탈이 아니다 ^^;;)
키도 따진다 (나보다는 커야한다 ㅡㅡ;;)
배는 절때로 나오면 안댄다. (50이 넘으신 우리 아버지도 배가 안나오셨다)
하지만 말라도 안댄다. (나 정도는 거뜬히 들을 수 있어야 한다.)
운동은 좋아해야한다.
학력은 상관없다. 하지만 내가 너무 학교를 많이 다녔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안댄다.
또 자기가 일하는 분야에서 자기 나이에 맞는 자리에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

나한테 꼭 이기려는 남자도 안댄다.

음… 이정도로 해야겠다.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리스트가 길어지니까..

—————————————-
내가 여기서 하고 싶은 말은…

이런남자 찾기 힘들어 지금 쏠로니 날 내버려 두라는 거다.
물론 내가 딱 이런 남자가 아니면 연애/결혼 하지 않겠다는 것은 아니다.

다만 나에게 왜 연애/결혼을 안하냐고 묻는 자에게…
위의 리스트를 보여주면서… 이런남자 찾아죠… 못찾지? 돔도 안댈꺼면 가만이쓰 ㅡㅡ;; 라고 전해주고 싶을 뿐이다.

난 지금 내 삶의 위치에서 쏠로인 것에 전혀 부담스럽지 않다.

그러니 제발… 이 나이에 모두들 짝이 있어야 한다는 편견을 버려~~~

퍼렁앙개* 결혼하시기 쉽진 않으시겠어요… (농담이구요..) 키와 술때매 저는 안되겠네요… ^^; 2004.05.23 13:01수정| 삭제| 덧플

  • 쿨짹
    결혼 너무 쉽게 하면 안대는 거쟈나요.  신중하게 자알 해야죠 ^^ 2004.05.25 10:24 수정 | 삭제
  • *퍼렁앙개*
    그러게요… 신중하게 자알~~~ 선택하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도록~~~~~! ^^ 좋은 분 만나시길 빌께요… ^^ 2004.05.25 13:46 수정 | 삭제
  • <!– –>쿨짹

    퍼렁안개님도 만약 씽글이시라면 좋은분 만나세요 ^^ 2004.05.25 14:25수정| 삭제| 덧플

     

  • <!– –>ojozzz

    (구청 공인) 약수터 가는 길에 곧잘 보는 초등학교 교훈 중에 ‘너그럽게’가 들어가더군요. ‘자신에게’가 아니라 ‘남에게’ 너그럽게 대하라는 뜻이지요. 그렇게 해 주려면 자기가 좀 힘들어지고 손해를 본다는 생각이 들 수가 있지요. 그 대신에 남의 마음을 얻지요. 지도자가 되려고 하거나 배우자를 얻으려고 하면 너그러움 연습이 필요하겠지요. 2004.06.19 20:23 | 삭제| 덧플

    • 쿨짹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너그러워 지려구요.  하지만 파렴치한 넘들한테는 인내심의 한계를 느끼며 내 가슴속에서 불타는 정의감을 느낍니다.  ㅡㅡ;;  2004.06.24 08:27 수정 | 삭제

     

  • 뽀또생각

    사람 가리는 버릇(?)은 글을 읽어보니 저랑 비슷하신듯…^^;;..뭐 제가 좋아하는 사람한테 쏟을 여력도 부족하다는 생각이라..^^;; 2004.06.22 17:45수정| 삭제| 덧플

    • 쿨짹
      그래도 저말고 비슷한 철학(?)을 가지신 분이 또 있다니 다행이네요 ^^ 2004.06.23 00:25 수정 | 삭제
    • 뽀또생각
      헛 이런 생각이 소수였구나…^^;; 2004.06.23 05:10 수정 | 삭제

     

  • 날나리 헤픈놈

    이중적인글.  2004.09.03 02:29수정| 삭제| 덧플

    • 쿨짹
      그게 포인트였는데 잘 잡아내셨군요… ㅋㅋ 2004.09.03 03:53 수정 | 삭제

     

  • ellie

    어쩜 나이도 저랑 같고..생각도 저랑 같은지요..제 일기보는줄 알았어요.. 내가 찾는 남자를 한마디로 말하면….무난한 남자인데..그 무난한 남자가..참 드물더라구요..주로 특이하거나..거기서 더 심한남자들..너무 많아요… 2004.11.17 12:50수정| 삭제| 덧플

    • 쿨짹
      ㅎㅎㅎ 네… 글쵸?  그래도 어딘가에 무난한 남자들 있지 않을까요?? ^^ 2004.11.17 17:13 수정 | 삭제

     

  • 음.. 대략 앞에서 한개 뒤에서 두개쯤 걸리는군.. 2004.11.28 12:53수정| 삭제| 덧플

[120120 – 지금 내 파트너인 댐군은 내가 원했던 연령대 밖의 배 나온… -_-;; 운동 싫어하는 남자…  그 외는 다 맞음.  ㅎㅎ 나는 이때보다 학력이 더 높아졌고… 더 높이려 하고있음… ㅡㅡ;;]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