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그냥 내가 보고 듣고 …. 티비에서 실제로도…
그런 그런 사람들에 대해 올릴꺼다.

내가 왜 좋아하는지… 이유를 쓰도록 노력하겠지만 머 내 글솜씨가 글솜씨니 만큼 확실하게 이유가 안보일때도 있을 것이다.

그사람들의 백그라운드나 그런거 확실하게 조사해 올릴것도 아니고
머 그사람에 대해 뉴스나 신문에 나온 기사들 다 보고 내가 판단한 결과도 아닐 것이며…

내가 여태까지 그냥 이렇게 저렇게 보게 된 그사람을 내가 느낌 받은대로 내가 왜 좋아하는지…그냥 그대로 짧게 짧게 써 내려갈꺼다. 말그대로 쿨짹의 필굳 (Feel Good) 피플… 오케?

첫번째는 누굴까여~~~

[120120: 이러고는 이 카테고리에 좋아하는 연예인들이나 좋아하는 것들을 올렸던 거 같다.  난 지금 이렇게 내가 쓰고 싶은 대로 글을 쓰지 못한다.  이때는 블로깅이 정말 좋았고 정말 재미있었다.  방문자도 없고 댓글도 거의 안달렸지만 그래도 그런게 너무 좋았다.  이민와서 처음으로 한글로 끄적이며 혹시라도 새로운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던 공간… 이 공간이 너무나 소중했다]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