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남자]방송인 김제동이 좋다.

물론 내가 김제동을 쩰~~~  좋아한다기 보다는 ㅡㅡ;; 일단 내 꿈에 2주동안 3번 출연했기 때문에
물론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들은 나의 가족이다.  울 어무이 아부이… 글고 내 동생….  울 이모님댁 식구들….  ㅋㅋㅋ  친척이 별로 없다 ㅡㅡ (그렇다기보단 사이좋은 친척이 별로 없다는게 더 맞는 표현일듯…)
첫번째는 성의를 보이기 위해… 프로필을 야후에서 카피떠 왔다.

방송인 김제동
생년월일 1974년 02월 03일
본적 경북 영천
가족사항 1남 5녀 중 여섯째
결혼여부 미혼
혈액형 O 형
신체 신장-171Cm,체중-65Kg
본명
학력 계명문화대학(관광과,졸업,1992~)
데뷔
수상경력 SBS 연기대상(특별상 TV MC부분,2003)
취미 신문 스크랩, 음주가무
특기 애드리브
성격

테이블이 불필요하게 크게 복사댔네 ㅡㅡ
어쨌든….
내가 그를 제일 첨 확실하게 티비에서 본거는… 쟁반 극장이었나? 이효리랑 팁업이 되어.. 무슨 올인인지 먼지 하는데…  거기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사실 첫인상은 “쟁반 자꾸 맞아서 그런지 좀 짜증 내는 것 같네… 성격나오는 건가?”였는데… 그후로 보니 정말 많은 프로에 나오더라… 자꾸보니 확실히 정이 들었다.
내가 좋아하는 이유… 말을 잘한다.  정말로 잘한다.  하긴 요즘 애들 어른들 아줌마 아저씨들도 다 말 잘한다.  내가 어렸을때만 해도… 머… 명동길이나 그런데서 방송인이 아닌 보통 사람들에게 마이크를 대면 다 얼굴을 손으로 가리고 고개 돌리고 도망가는 사람들이 많이보였었다.  하지만 지금은 어떤가?  모두들 어떻게든 깊은 인상을 남겨보리라 난리다.  어쨌든…  그 많은 사람들 가운데서도… 김제동은 내가 본 가장 말 잘 하는 사람 중에 하나다.  그중 몇몇은 얄밉게 잘하는 사람들이 있다.  예를 들지는 않겠지만 그사람들 말하는 걸 들으면 옳은 말이기는 하지만 하도 얄밉게 해서 내가 이런 생각이 들게한다 “에구.. 저넘 학교 다닐때 많이 맞았겠군…”  물론 아닐수도 있지만… ^^ 어디까지나 내 생각이다.
내가 말을 좀 직선적으로 (돌려서 말하는걸 좀 귀챦아 하는 스타일이다… 친한 친구들 얘기로는 머 그렇게 눈에 띌 정도는 아니라니 사회생활는 문제가 없다) 말하는 스타일이다.  머 좋게 말하면 솔직한 것이겠지만… 눈치도 잘 안보는 편이라서… 하여튼.. 난 말을 재치있게 재미있게 하면서 요리조리 조목조목 따져가며 할 말 다하고… 그렇다고 남의 기분도 배려해주면서 말 할 수 있는 재능이 있는 사람들을 부러워 한다.  물론 그 ‘끼’때문에 김제동이 떴으리라.
그의 말 재주 외에도 또 좋아하는 건.. 그의 외모… 물론 장동건 같은 그런 외모와는 멀다.  근데 자꾸보니 정드는 그런 얼굴이다.  그의 작은 눈.. 작은 입…. 너무 귀엽지 않은가?  그리고 또 내가 보너스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건… O형이라는 점이다.  물론 스테레오타잎이겠지만 여태까지 내 경험으로 비추워 볼때… 일단 B형인 나에게는 O형 남자들이 더 잘 맞았다.  머 꼭 애인이 아니라… 친구들도…  그렇고 머 그렇단 얘기다..
일단 여기까지… ^^
다음에 올릴 타자는 내가 벌써 생각해놨지…

 

      culepia™ 독서량이 많다는 것..또한 타겟을 잡았을 때 자신부터 먼저 몸을 낮춘다는 것도 매력포인트죠.. 2004.08.31 15:52 | 삭제| 덧플

  • 쿨짹
    넵… 상대방을 기분 좋게 하는 것… 그것이 그의 매력이 아닌가 하네요… 저도 책을 좀더 많이 읽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2004.09.01 02:31 수정 | 삭제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