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초이‘나는 이렇게 다시 날았다’ 中에서 발췌…    한때 변비로 고생하던 박경림천사는 ‘아락실’ 로 다시 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기 바람~☆ 2004.06.07 10:23수정| 삭제| 덧플

  • 쿨짹
    ㅋㅋㅋ 아락실아침~~ 날아갈꺼 같아여~~ 머 그런거였는데 ㅡㅡ 생각잘 안남 2004.06.08 00:34 수정 | 삭제
  • 초이

    최신버젼을 모르시는군요.  천사라고 주장하다 구박만 당한 박경림이.. 아락실 먹고 다시 날면서.. 거봐 나 천사 맞자너 이씨!  라는 내용의 CF 임… ^^ 2004.06.09 09:02수정| 삭제| 덧플

     

     

    • 쿨짹
      ㅋㅋㅋ 최신버젼을 몰랐네요  드라마 쇼프로는 다 비됴 빌려볼수 있는데 CF는 빌려볼수 없으니 참.. ^^ 2004.06.09 11:14 수정 | 삭제

 

Leave a Reply

